본문 바로가기
Review/유틸리티

[루트킷]안티 루트킷의 대명사, PC hunter

by True Life 2016. 12. 15.



[루트킷]안티 루트킷의 대명사, PC hunter


최근 BnB Solution의 Sepros USB 차단 프로그램을 제거할 필요가 있었다^^;


이 프로그램은 역시 커널단의 USB Driver에 접근하는데 계속 재실행 되기 때문에 함부로 제거가 안된다. 나는 항상 드는 생각에 내 PC를 왜 내가 제어할 수 없는지가 의문이었는데 알아가면 알아갈 수록 쟤네들이 어떤 프로그램인지, 왜 나는 무력한지, 어떻게 하면 쟤네들을 없애버릴 수 있는지 알게되는 것 같다.


아무튼 서론이 길었다.


PC 헌터는 루트킷 프로그램을 정말 강력하다. BnB Solution은 File 탭에서 C:\Program Files에 숨겨져 있는 BnB Solution 폴더를 Force Delete하면 가볍게 제거된다. 아마 Driver를 잡고 있다가 갑자기 지워져서 컴퓨터가 바로 USB를 뚫어주진 않는다. 물론 방법은 있겠지만 간단하게는 재부팅이 필요한 부분이다.


출처 : http://www.xuetr.com/


PCHunter_free.rar





'Review > 유틸리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곰오디오 다운/설치  (0) 2015.12.22
곰플레이어 다운/설치  (0) 2015.12.22
파일 숨기기/암호화 프로그램 : Truecrypt 다운  (0) 2014.06.27